The New Way to - success.
- advance.
- progress.
- success.
- advance.
- progress.
EXON (공동대표 진영진,이정균)은 1997년부터 2002년까지 전문광고대행사 Sense Enterprise의 업무경험을 바탕으로 2006년 EXON이라는 광고회사 (신문,라디오,영상)운영을 시작하고, 2011년에는 인쇄파트와 웹사이트 제작파트도 구성합니다. 또한 AM1230 우리방송의 간판프로그램인 ‘행복충전’과 ‘투맨쇼’ 진행자로 방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EXON의 각 부서를 맡고 있는 EXON 구성원들은 뛰어난 실력, 오랜경험 그리고 친절한 안내로 고객을 모십니다.
0
+
고객만족
0
제작&관리 웹사이트
0
그래픽,영상광고 제작
광고,인쇄물과 웹사이트 제작을 액손과 함께 하고 있습니다. 타업체와는 확실히 다른, 눈의 띄는 광고디자인이 너무나 마음에 듭니다. 또한 제작물 완성날짜 약속을 정확히 지키는 것도 칭찬합니다. 액손, 강추!!
백팩을 만드는 회사를 운영하는데, 일년에도 몇번씩 이벤트를 나가게 됩니다. 그럴때마다 액손에 인쇄물과 배너 제작을 문의하죠. 이벤트에서 만나는 많은 고객들이 부스에 걸려있는 배너가 너무 고급스러워서 들어왔다고 할 때마다 액손에 고맙게 생각합니다.
명함,메뉴, 식당안의 홍보물 부터 웹사이트 제작과 관리까지 모든 홍보제작물을 액손에 맡깁니다. 늘 톡톡 튀는 아이디어와 성실함을 칭찬하고 싶습니다. 액손의 모든 직원들에게 감사합니다. 덕분에 비지니스도 날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탱큐, 액손~!!